728x90
반응형
19일(화) 방송된 KBS1 교양프로그램 '아침마당'의 화요초대석에 '전국노래자랑' MC 이호섭, 임수민과 정한욱 작가가 출연해 '전국노래자랑'에 임하는 소감을 전했습니다.
이호섭과 임수민은 전국노래자랑 MC 고 송해의 임시 후임 MC로 발탁되어 최근 야외녹화를 진행했습니다. 이호섭은 새롭게 '전국노래자랑' MC를 맡은 것에 대해 "송해 선생님이 이뤄놓은 업적이 높고 찬란하기 때문에 이에 누가 되지 않도록 마음 가짐을 가지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송해 선생님의 아름다웠던 모습들은 본을 받고 싶고, 그 사이에 임수민 아나운서와 저의 색깔이 조금씩 나와야 하기 때문에 노력하겠다"고 전했으며, 임수민 아나운서는 "이호섭 선배와 호흡을 맞추게 됐다. 하지만 한이 되는게 있다. 2년 동안 송해 선생님과 스페셜 녹화를 진행했다. 송해 선생님이 야외 녹화를 그렇게 기다리셨는데 함께 하지 못하게 됐다"고 눈시울을 붉혔습니다.
이호섭 프로필
- 출생: 1959년 10월 13일(62세) 경상남도 의령군
- 직업: 작곡가, 작사가, 방송인, 노래 강사, 트롯 가수
- 소속: 한국가창교육원
전국노래자랑, 아침마당 등 여러 방송에 출연함으로 푸근한 인상의 아저씨로만 생각할 수 있지만 주현미, 설운도, 김연자, 김용임, 강진 등 여러 인기 트롯 가수에게 곡을 주어 히트곡을 많이 배출한 스타 작곡가로 저작권협회에 등록된 곡 수만 900곡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임수민 프로필
- 출생: 1967년 12월 10일(54세) 전라남도 담양군
- 학력: 연세대학교 정치외교학 학사
- 가족: 1남 1녀
- 소속: KBS 아나운서실 아나운서
- 데뷔: 1991년 KBS 공채 18기 아나운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