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걸그룹 '아이즈원' 출신 가수 겸 배우 강혜원이 악성 게시물에 법적 대응한다고 합니다. 강혜원의 소속사 에잇디엔터테인먼트측은 30일(목) 공식 SNS를 통해 "당사는 강혜원에 대한 명예훼손, 모욕, 성희롱, 허위사실, 악의적 비방 등을 담은 악성 댓글, 게시물 등을 지속적으로 작성하거나 유포하는 게시자 및 악플러에 대해 강력하게 경고한 바 있다"라고 전했습니다.
이어 "당사는 모니터링과 제보 등 내부적으로 수집된 자료들을 기반으로 1차 증거 자료 수집을 완료하였고, 법률사무소 아이엘을 통해 지난 11월 서울강남 경찰서에 고소장으 제출하여 현재 이와 관련된 수사가 진행 중에 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당사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을 통해 증거 자료를 확보 후 정기적으로 법적 대응을 이어나갈 예정이며, 이 과정에서 그 어떠한 선처나 합의 없이 더욱 강경하게 대응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1999년생 스물다섯살인 강혜원은 부산 출신으로 2018년 엠넷에서 주관하는 걸그룹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듀스 48에 참가해 최종 선발되어 걸그룹 IZ*ONE으로 2021년 4월까지 활동했으며, 현재 웹드라마 '일진에게 반했을 떄'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강혜원 프로필
- 출생: 1999년 7월 5일(23세) 부산
- 학력: 양산하북초등학교, 보광중학교,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연예과 졸업
- 소속: 에잇디 엔터테인먼트
- 데뷔: 2018년 IZ*ONE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