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희재가 단독 콘서트 연습에 12일째 불참, 연락까지 두절이라는 주장이 나오고 있습니다. 모코ent 측은 지난 27일(월) "모코ent는 총 3회분의 출연료를 이미 지난 1월에 스카이이앤엠 측에 미리 선지급했다. 그러나 김희재는 아티스트 본인 이름을 걸고 하는 단독 콘서트를 준비하면서 단 한 차례도 연습에 참여하지 않았고 콘서트 준비를 위한 음원 제공 및 홍보에 비협조적이었다. 계속된 요청에도 12일째 연락 두절 상태"라고 밝혔습니다.
앞서 김희재 소속사 스카이이앤엠 측은 24일(금) "모코ent는 서울 공연 2회, 부산 공연 2회, 광주 공연 2회, 창원 공연 2회까지 총 8회 공연 중 5회 공연에 대한 출연료를 가수에게 지급해야 하는 계약상 의무에도 납기일까지 지급하지 않았다. 현재까지도 아티스트 출연료를 지급받지 못한 상황"이라며 모코ent를 상대로 계약 무효를 내용으로 한 소장을 서울동부지법에 접수했습니다.
김희재 프로필
- 출생: 1995년 6월 9일(27세) 경상남도 울산광역시
- 가족: 부모님, 여동생, 남동생
- 학력: 월평중학교, 한국예술고등학교 음악과, 명지전문대학 공연예술학부 실용음악전공 전문학사
- 병역: 대한민국 육군 해군작전사령부 병장 만기 전역
- 소속사: SKY E&M(스카이이앤엠)
- 데뷔: 2020년 3월 12일
가수이자 배우로 미스터트롯에서 7위를 차지하며 TOP7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14살 때 이찬원과 함께 놀라운 대회 스타킹을 통해 이름을 알렸으며, 당시 울산 이미자로 활동하며 전국노래자랑과 여러 가요무대 등에 참가하며 트로트 신동으로서이 임지를 다졌습니다.
칼음정, 칼박자가 특징이며 인간음원 수준급의 라이브 실력을 자랑하기도 합니다. 트롯 신동시절 '울산 이미자'로 활동했듯 자신의 목소리를 잘 살릴 수 있는 이미자, 장윤정, 서지오 등과 같은 가수의 노래를 자주 불렀으며, 노래 장르와 원곡 가수의 성별을 가리지 않고 매우 다양한 노래를 소화하며 미성이 특징이기도 합니다.
댓글